본문 바로가기
호주 사는 디자이너

호주 코로나 의료종사자들을 위한 음식브랜드 혜택모아!

by 바바리나 2020. 4. 8.

 

 

 

 

호주에서는 코로나COVID-19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의료종사자들에게 혜택이 다양하게 지원되고 있다.

각 요식업 브랜드 대규모 프렌차이즈 매장에서 내놓은 호주 의료종사자들을 위한 혜택.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봤다.

 

 

 

 

 

 

1. 헝그리잭(한국의 버거킹)

COVID-19 건강 위기에 비추어 Hungry Jack 's는 현재 의료 종사자들 에게 무료 미듐사이즈 커피, 탄산 음료 또는 물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하는 의료종사자들은 의사, 간호사, 일반개인 의료 전문가, 연합국 보건 종사자, 병리학, 노인 간호 및 재택 간호 종사자 들이며 매장 또는 드라이브를 통해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사용가능하다 

 

커피(m), 탄산 음료 또는 물 제공

기간:  2020 년 5 월 31 일까지



 

 

 

 

 

2. 맥도날드

호주코로나 COVID-19 건강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의료종사자 /헬스케어 노동자에게 무료로 핫 맥 카페 음료 또는타산음를 제공하고 있다. 환자를 돌보는 병원 / 의료 센터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병원 ID 카드 또는 명함을 제시해야 한다. * 재고에 따라 오렌지 주스, 프 래프 및 생수도 제공 될 수 있습니다.

 

핫 맥카페(m)or 탄산음료 무료

기간 : 기간지정 없음 (추후공지)

 

 

3. 난도스 (Nandos)

호주 코로나 COVID-19 로 인행 Nandos는 2020 년 4 월 17 일까지 모든 의료 및 응급 서비스 근로자에게 50 %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격을 갖춘 고객이 유니폼을 입고 방문하거나 카운터에서 사전 승인 된 의료 산업 또는 응급 서비스 사진 신분증을 제시해야 할일을 받을 수 있으며,  GPS, 노인 간호 종사자 및 교정 서비스 종사자는 AHPRA 카드를 제시해야한다. 매장 테이크아웃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음식 배달, 온라인 주문에는 사용할 수 없다.

 

의료 및 응급 서비스 근로자에 50%할인 

기간 : 2020년 4월 17일 

 

 

 

 

 

4. BP Wild Bean Cafe 's

호주 의료종사자들 또는  건강 관리 근로자에게 무료 커피, 차, 핫 초콜릿 또는 물을 제공한다.
방문시 유효한 호주 보건 실무자 규제 기관 (AHPRA) 카드를 제시하거나. ID 카드, 유니폼을 착용해야 한다. 

 

커피, 차, 핫 초콜릿 ,물 무료제공

기간 : 2020 년 4 월 30 일

 

 

 

 

5. 더 커피 클럽 (The coffee club)

커피 클럽은 건강 관리자, 의료종사들에게 모든 식사 구매와 함께 무료 일반 커피를 제공한다. 방문전 주변 커피클럽에 미리 전화하면되고 방문시 VIP 카드를 스와이프하면 One Hot Drink, Get One Free 혜택 및 10 % 할인 혜택을받을 수도 있다.

 

커피무료제공

 

 

5. Sizzler

호주 코로나 위기에 COVID-19  Sizzler는 의료 종사자 들에게 무료 커피 및 치즈 토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11시에서 오후 9시 사이에 Sizzler 레스토랑을 방문하여해당 ID카드를 제시하면 무료 테이크 아웃 커피 또는 차와 Sizzler의 유명한 치즈 토스트를 픽업이 가능하다.

 

무료 커피 및 치즈 토스트를 제공

▌시간 : am 11:00 - pm9:00 


호주 의료종사자들을 위한 혜택이 많지만 실질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있을까 싶지만, 

자나깨나 코로나 조심 해야하고, 전세계 코로나로 인해 열일하시는 의료종사자 분들~힘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